본문 바로가기

MEMBERS

140607 음중 미니팬미팅 멤버들_단체컷

 

 

 

 

 

형아들하고 막둥이ㅋㅋ 다들 씐남씐남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영민이 복근확인 중..! 현성아ㅋㅋㅋㅋㅋㅋ

귀요미들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날 복근대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둥이들 형아 복근 쳐다보는거 봐 ;ㅅ;

누가 쌍둥이 아니랄까봐ㅠㅠ졸귀ㅠ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결국 복근님은 인기가요에서 공개하는걸로 한다고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단체사진..찍는거 담고싶었는데 그럴 수 없는 자리였쒀...울먹.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*2차가공 금지입니다*

*DON'T EDIT MY PHOTOS*

@mayb_jm

 

 

 

보이프렌드를 사랑하는 곳이라면, 이동은 자유입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