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EMBERS

140705 노원문고 팬싸인회 현성

 

*2차가공 금지*

*Please, don't edit my photos*

 

@mayb_jm

 

 

보이프렌드를 사랑하는 곳이라면, 이동은 자유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싸인하는 동안에는..정민이가 아예 안보여서 ;ㅅ;

이날 현성이 사진이 엄청 많았다능ㅋㅋㅋㅋㅋㅋ

거기다 현성이 팬썹터진날이라ㅋㅋㅋ

엄청난 눈웃음이 한가득....! 꺄하!!ㅋ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