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MEMBERS

140806 천안 핫트랙스 팬싸인회 동현

 

 

 

*2차가공 금지*

*Please, don't edit my photos*

 

@mayb_jm

 

 

보이프렌드를 사랑하는 곳이라면, 이동은 자유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클릭해서 봐주세용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흑발..ㅠㅅㅠb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팬들이 저게 뭐예요? 하는데 뭐 말하는건지 몰라서 두리번 두리번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하트병신 해달라고 하니까 어케하는거였지?_? 이..이건가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거임?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거 맞댕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헤헷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애교애교 시전 후ㅋㅋㅋㅋㅋ

급 밀려오는 쑥스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물 마시는데 이렇게 섹시하기 있기 없기? ;ㅅ;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흑발 좋아효 흑발 !!

파란머리 되게 잘 어울리긴 했는데 그래도 흑발..b

파란머리였을 때.. 일주일에 한번씩 염색했다고 ..고생했쪙ㅠ